라오어 무한매수법 분할매수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라오어 무한매수법 분할매수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최근에 주식 투자 관련 책 중에 흥미로운 서적을 발견 했습니다. 바로 라오어 님께서 쓰신 미국주식 무한매수법이라는 책인데요. 제목에서 얼핏 느끼실 수 있겠지만 주식을 매수할 때 크게 신경쓰지 않고 기계적으로 사는 방법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라오어님의 무한매수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라오어 님이 어떤 분인지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라오어 무한매수법

라오어 님은 작년 말쯤 미주미 카페에서 혜성처럼 등장 하셨습니다. 무한매수법이라는 방법을 통해 매달 지속적으로 수익 인증을 하셨는데 방법론이 간단하고 저같은 직장인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이라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도 시작하셨는데 벌써 구독자가 만 명을 돌파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따르는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는 무한매수법 자체가 큰 인기가 있다는 말이겠죠?! 그렇다면 도대체 무한매수법이 어떤 방법이길래 이렇게 많은 추종자들이 생긴 걸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2. 무한매수법 - 매수

먼저 무한매수법에 사용할 수 있는 원금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 원금은 반드시 무한매수법에만 할당해야 하고 다른 소비나 투자에 사용하면 안 됩니다. 이렇게 만든 원금을 40분할로 나눕니다. 이때 하루 매수시도액으로 최소 2주를 살 수 있는 3배 레버리지 ETF 종목을 정해야 합니다.

 

무한매수법

 

이게 무슨 말이냐면요. 만약 천 달러를 원금으로 정했다면 최초 매수시점에서 천을 40으로 나눈 25달러로 최소 2주를 살 수 있는 종목을 선택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또한 여러 종목을 할 경우에는 종목마다 원금을 분리하고 절대 섞으면 안 됩니다. 이는 40분할로 나눈 원금을 다른 곳에 사용하면 안 된다는 원칙과도 이어집니다. 내가 여러 종목을 하고 싶다면 종목마다 원금을 따로 설정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렇게 원금과 종목을 설정했으면 이제는 본격적으로 거래를 시작해야 합니다. 이때 첫 번째 매수는 장중 아무 시간에 한 주를 매수합니다. 첫 번째 매수 시점은 마켓 타이밍을 잴 필요가 없습니다. LOC매수를 걸어도 상관 없고 바로 매수해도 상관 없습니다. 참고로 LOC매수는 장마감 시 유리한 가격으로 매매가 체결되는 것을 말합니다.

 

두 번째 매수부터는 LOC매수로 매일 매수합니다. 하루 매수시도액의 절반은 현재 평단가로 매수주문을 걸고, 나머지 절반은 LOC매수로 시중가보다 10~15% 위쯤에 걸고 잠을 잡니다. 이렇게 하면 하루 매수 시도액을 1회차라고 했을 때, 0.5회차는 평단가보다 높아도 반드시 매수하고, 0.5회차는 평단가 아래에서 매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장중 가격이 이미 내 평단가보다 낮을 경우에는 장중에 1회 분량을 모두 실시간 매수해도 됩니다. 지금까지는 무한매수법에서 매수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그렇다면 매도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3. 무한매수법 매도

매도는 지정가매도로 매일 걸어두면 됩니다. 매일 현재 내 평단 대비 10% 높은 수익지점에 보유 주식 모두 지정가 매도를 걸고 다른 할 일을 합니다. 프리장에 지정가 매도를 걸어두면 본장이 끝날 때까지 주문이 유지됩니다.

 

이렇게 무한매수법을 함으로써 연평균 20~30%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수익률이 아닌가요?!

 

무한매수법

 

결과적으로 무한매수법은 원금을 40회로 쪼개어 분할매수를 하는 방법입니다. 종목은 1회차당 최소 2주를 살 수 있는 3배 레버리지 ETF 상품을 고릅니다. 그리고 평단가를 기준 삼아서 매일 0.5~1회를 매수하고, 매일 매도를 겁니다.

 

이번 글에서는 라오어님의 무한매수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아주 놀랍습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라오어님이 쓰신 무한매수법 책을 구입해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Designed by JB FACTORY